캔서 버블

덤프버전 : (♥ 0)





파일:유록 캔서.png파일:유록 캔서 버블.png
캔서캔서 버블
캔서 버블
キャンサー・バブル
CANCER BUBBLE
성우파일:일본 국기.svg 미즈타 와사비[1] & 나카무라 다이키[2]
파일:미국 국기.svg 브리앤 시덜
파트너하사미 치요키치 & 캔서유래게자리
"어린애라고 우습게 보지 마. 너 FM 성인에게 쓰여있지?"
1. 개요
2. 상세
2.1. 캔서
3. 애니메이션


1. 개요[편집]


유성의 록맨 시리즈의 등장인물. 하사미 치요키치가 캔서와 전파 변환한 형태.


2. 상세[편집]


유성의 록맨에서 첫 등장. 성격이 나빠 친구가 없는 치요키치 앞에 캔서가 나타났다고 워 록이 추정했다. 록맨처럼 자유자재로 전파 변환할 수 있으며 특정 웨이브 로드에 서서 말을 걸면 대결할 수 있다. 즉 선택 보스.

유성의 록맨 2에서도 스키장에서 선택 보스로 등장한다.


2.1. 캔서[편집]


다른 FM 성인들과는 달리 악의적인 목적으로 지구에 온게 아닌 것 같다. 딱히 문제를 일으키지 않는다.

애니메이션에서는 나름 중요한 역할을 맡아 제미니 등장 전까지 FM 성인들의 리더로 군림한다. 하지만 그가 가지고 있던 안드로메다의 열쇠는 가짜였다.[3] 제미니의 공격에서 살아남은 유이한 FM 성인이기도 하다.


3. 애니메이션[편집]


애니메이션에서는 치요키치의 비중이 상승하여 히비키 미소라의 광팬으로 등장한다. 캔서가 우연히 그와 전파 변환하게 되어 첫 등장. 다른 변환과는 달리 불안정했으며 치요키치의 인격과 목소리를 유지할 수 있었다. 캔서 버블로서도 콘서트장에 들어갈 수 없자 거품 공격으로 깽판을 치고 뒤이어 나타난 록맨과 하프 노트까지 제압한다. 하프노트는 치요키치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불러 교란시킨 뒤 공격하여 겨우 이길 수 있었다. 결국 캔서는 도망치고 치요키치는 미소라의 노래를 들을 수 있게 된다.

52화 마지막에 제미니 스파크의 공격을 받다가 간신히 도망치게 되는데, 이때까지만 하더라도 하프 노트와 히비키 미소라의 관계를 전혀 눈치채지 못했으나, 한명 남은 FM성인을 생각하던 스바루가 하프를 떠올리며 히비키 미소라가 위험하다는 말을 하고 구하러 가자 의아하다는 듯 우타가이에게 물어봤는데…

"응? 하프 노트와 미소라 짱과는 관계 없잖아?"

"관계 있어요! 하프 노트의 정체는, 히비키 미소라 짱이라고요!"

이 대사를 들은 직후 자신의 완전 괴리된 이미지가 박살나는 현실을 깨닫게 된다.[4]

이후 트라이브 2화에서부터 미소라의 매니저로 등장하며 전투력이 낮아진 개그 캐릭터의 모습을 보인다.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0 09:11:09에 나무위키 캔서 버블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캔서 버블.[2] 캔서.[3] 애니메이션을 자세히 봤다면 눈치챘겠지만 진짜는 구슬 모양이라면 가짜는 포션의 물병같은 모습이다. 그런데 옥스 파이어가 보고 진짜로 판단했고 다른 FM 성인도 부정하지 않는걸 보면... 다만 안에 마이너스 에너지 비스무리한 무언가가 차 있기는 한지라 착각한걸로 보인다. 다만 문제는 그 비스무리한 무언가는 하프 노트에게 맞아서 날아가는 캔서의 눈물……[4] 이때 천사같이 묘사된 미소라와 악마같이 묘사된 하프 노트가 배경으로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