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람

덤프버전 : (♥ 0)

||
[ 인간 ]


아트람
Artram
파일:아트람.png
종족인간(순혈)
성별여자
생일속성造 / Brahma
造 / Brahma
造 / Brahma
직업마법사: 창조의 신관

1. 개요
2. 상세
3. 기타



1. 개요[편집]


연녹색 머리카락과 진녹색 눈을 지닌 여자 마법사. 대략 D0년으로 추정되는 시점에 타이탈리카의 수도에서 개최된 무투대회에 참가한 마법사로, 이번에 창조의 신관으로 발탁되었다. 훗날 그녀의 이름을 딴 창조브랜드가 세워진다.


2. 상세[편집]


아트람은 무투대회에 첫 출전했는데, 순둥이라 상대 대전자를 누구도 죽이지 않았다.[1]뛰어난 실력과 별개로 자주 눈물을 글썽이거나 당황하는 등 성격은 대단히 소심하고 여린 듯. 신체를 강화하거나 직접적으로 뭔가 파괴하는 마법이 아닌 창조 마법 하나로 싸웠는데도 불구하고, 준결승전까지 진출한다. 아트람처럼 준결승전까지 진출한 자들[2]도 앞으로 창조마법은 그녀 이전과 이후로 나뉠 거라고 장담한다.

대회가 끝난 이후에 에난 앞에 아난타가 보복을 하겠다고 나타나자 에난은 신성친화도가 너무 높아 마성마법을 쓸 수 없다며 그를 변호한다.[3] 슈리가 불경죄같은 건 없다고 놀려먹자 귀를 막고 아무것도 못 들었다며 기겁하는 건 덤.상당히 귀엽다 이후 에난과 슈리와 친구 사이가 된 듯하다. 마성마법사였던 탓에 광신도들에게 공격 받는 슈리를 자주 구해주며, 그를 위로하곤 했다.


3. 기타[편집]


천 년도 넘는 미래에 그녀의 이름을 내세운 창조 브랜드가 3대 창조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힌다.[4] 아마도 창조 브랜드 아트람의 창업자가 아트람 본인 혹은 그 후손이거나, 창조 마법의 위인으로서 널리 존경받아 그녀의 이름이 붙여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녀가 세운 ‘창조원론’이라는 이론은 창조마법의 기본 교과서로 채택되었다고.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21 04:24:13에 나무위키 아트람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1] 참고로 이때는 ‘호티비슈누’를 통해 죽은 자를 부활시켜도 영혼이 바뀌지 않았다. 그러서 그런지 살인에 무덤덤(!)한 모습을 보이는 자들이 많다. 출전자가 죽자 얼려서 퇴장시켜(…)라는 대사는 가히 압권…[2] 그중 분홍머리는 무려 나스티카 네 명과 계약한 마성마법사였다.[3] 신성친화도와 마성친화도는 한 쪽이 1000을 넘으면 다른 한 쪽은 0이 된다.[4] 원래 아트람의 본사는 타이탈리카에 있고 타이탈리카 창조의 신관이 대대로 대표를 맡았으나 대변동 이후 행성 간 교류가 끊기면서 윌라르브의 지부는 루츠가 그 대표를 맡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