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연주(신의 퀴즈)

덤프버전 : (♥ 0)




파일:신의퀴즈 피해자 조연주.jpg
이름조연주
출생년도1984년 2월 28일[A]
사망년도2010년 12월 3일[A]
학력구정초등학교[A]
현대중학교[A]
현대고등학교[A]
사인살해[1]
나이27세[A]
배우홍이주

1. 개요
2. 상세
3. 관련 기사



1. 개요[편집]


신의퀴즈 시즌1 9화 타나토스 편에 첫 장면에 정하윤에 의해 억울하게 살해당한 희귀병(물 두드러기) 환자이자 피해자.


2. 상세[편집]


한 폐가에 있는 한 욕조에서 눈을 뜨게 된다.
눈을 떴을 때에는 이미 손과 발이 쇠사슬로 묶여 있었고 그녀는 아무리 풀려고 애를 써도 풀리지 않아 공포에 질린다.
그러다 우연히 수도꼭지 옆에 있는 한 장치를 발견하고 그녀가 손에 가져갔을 때 그 센서가 갑자기 작동을 하게 되면서 벽에 달려 있던 샤워기가 작동을 하면서 물이 쏟아져 나오게 된다.
물벼락을 맞은 그녀는 발버둥을 치며 비명을 지른다.
그렇게 약 10분간 욕조에 물에 노출되던 그녀는 쇼크사로 사망하게 된다.
사망 당시에는 온몸에 두드러기가 나있었고, 손에 있는 지문은 두드러기에 의해 지문이 지워지게 되면서 신원확인조차 못하게 된다.
부검 결과, 약물이 발견되지 않았고, 물 두드러기로 약 10분간 욕조에 물에 노출되어 쇼크사로 사망하게 된걸로 마무리짓게된다.
하지만, 고윤정 연구사에 의해 신원이 확인된다.
그녀는 심각한 물알러지로 피부과 진료를 받다 희귀병 클리닉으로 옯겨 온 걸로 확인한다.

3. 관련 기사[편집]


파일:CC-white.svg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2023-12-17 03:51:54에 나무위키 조연주(신의 퀴즈)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A] A B C D E F 설정상[1] 희귀병인 물두드러기를 이용하여 욕조에 손발이 쇠사슬로 납치된 상태로 약 10분간 물에 노출되어 쇼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