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개발을 위한 베타 사이트 입니다.
기여내역은 언제든 초기화될 수 있으며,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흥 일가족 사망 사건

덤프버전 :



주의. 사건·사고 관련 내용을 설명합니다.

이 문서는 실제로 일어난 사건·사고의 자세한 내용과 설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1. 개요
2. 상세
3. 참고/외부링크
4. 둘러보기


1. 개요[편집]


어린이날이었던 2019년 5월 5일 새벽, 경기도 시흥시의 한 농로에서 어린 자녀 2명을 포함한 일가족 4명이 차량 안에서 숨진 채 발견된 사건.

2. 상세[편집]


해당 차량은 렌트 차량이었는데 반납되지 않아 렌트카 업체측에서 GPS 위치 추적을 통해 행방을 찾았다고 한다.

그리고 당일 오전 4시 15분쯤 렌터카 업체 측은 시흥시 한 농로에 세워진 렌터카 안에서 A 씨(사망 당시 34세)와 아내 B(사망 당시 35세), 아들 C군(사망 당시 4세), 딸 D양(사망 당시 2세) 등 4명이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는데 차량 문이 닫혀 있었고 내부에는 연기가 가득했다. 생활고를 비관해 번개탄을 피우고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 동반 자살 또는 의사 능력이 없는 자녀에 대하여 살인을 시도한 것으로 보인다.

희생자가 사망 당시 4세, 2세로 어린 데다 하필이면 어린이날이어서 뉴스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이 안타까움을 표했다.

A 씨는 7천만 원 상당의 부채가 있었고 A 씨와 B 씨 모두 최근에 실직해서 경제적 어려움에 처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3. 참고/외부링크[편집]




4. 둘러보기[편집]



<bgcolor=#fff,#1f2023> {{{#!wiki style="margin:0 -10px -5px; min-width:300px; min-height:calc(1.5em + 5px);"
[ 펼치기 · 접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