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개발을 위한 베타 사이트 입니다.
기여내역은 언제든 초기화될 수 있으며, 예기치 못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니코 가든

덤프버전 :




1. 개요
2. 특징
3. 구성원
4. 작중 상황
5. 기타


1. 개요[편집]


원더풀 프리큐어!에 등장하는 요정 세계.

2. 특징[편집]


니코가 만든 정원으로, 모든 동물이 싱글벙글(니코니코)하며 지낼 수 있도록 니코 가든이라는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니코 가든에 사는 동물들로 현실 세계의 동물들과는 조금 다른 모습을 하고 있으며 니코니코 거리며 운다. 원래는 현실 세계에 살던 동물들이었으나 오래 전 니코 가든의 수장 니코와 함께 니코 가든에 오게 되었다고 한다.

키라니코 트렁크를 통해 니코 가든으로 이동 가능하며 현재 모습은 외관 상으론 큰 문제가 없으나 가루가루의 습격 이후 중앙의 보석 및 니코 가든 일부가 손상을 입었다. 이는 키라린 애니멀을 구하면 일부가 원래대로 돌아온다.

현재 수장인 니코가 행방불명이어서 집사인 메에메에가 수장을 대신하여 맡고있다. 1화에서 본인 역시 가루가루가 되었으나 큐어 원더풀이 정화해주면서 회복한다.

3. 구성원[편집]



4. 작중 상황[편집]


1화에서 검은 에너지에 의해 습격을 받는다.

2화에서 메메메에가 코무기와 이로하에게 니코 가든에 대해서 설명할 때 그 모습이 나오게 되며 수장인 니코가 행방불명이 되었다고 한다.

3화에서 키라니코 트렁크를 통해 코무기와 이로하가 처음으로 니코 가든에 방문하게 된다.

4화에서 키라린 토끼가 돌아오자 빛이 비치면서 니코 가든 일부가 복구되고 메에메에는 9마리의 모든 키라린 애니멀이 돌아오면 니코도 돌아올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5. 기타[편집]


  • 힐링굿♡프리큐어 이후 2번째로 가든이라는 이름을 가진 요정세계임과 동시에 4년만에 나오는 동물들이 사는 세계이지만 동물 요정이나 가공의 동물들이 사는 것과는 달리 실존하는 동물들이 사는 세계로 그려졌다. 또한 수장인 테아틴이 다스리는 힐링 가든과는 달리 현재 수장인 니코가 행방불명으로 알려져서 메에메에가 집사 겸 수장 직무대리를 맡고 있다.


  • 본작에서는 아직 악의 조직이나 집단이 나오지 않았기에 적대관계를 가지지 않는 세계이지만 대신 가루가루의 등장으로 이 곳에 사는 동물들이 가루가루의 숙주가 되어서 알에 봉인된다.

  • 메에메에가 스마트폰과 유사한 기기를 사용하여 연락하는 것으로 보아 스마트폰이 존재하는 세계관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