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시(기계전대 젠카이저) (r44판)

편집일시 :



프로필
파일:20210411_141853.jpg
이름ステイシー
성별
몸무게
주요 출연작기계전대 젠카이저
인물 유형악역
변신체스테이시저
첫등장기계전대 젠카이저
(6회! 불쾌 불가해 쓰레기 취급!)
배우/슈트 액터세코구치 료[1]/
【 상세 프로필 (스포일러 포함) 보기/접기 】
가족바라시타라(아버지)
1. 소개
2. 스테이시저
3. 작중 행적
4. 기타




1. 소개[편집]


기계전대 젠카이저에 등장 악역.

토지텐드 왕조의 행동대장인 바라시타라의 아들. 이지르데에게 기어토징거와 암흑기어를 받아서 스테이시저로 변신하고 역대 슈퍼전대와 메카를 소환 할 수 있다.


2. 스테이시저[편집]


프로필
파일:스테이시저.png
높이180cm
무게120kg
속도80km/h
마력1550 마력
스테이시가 기어토징거로 변신한 모습. 이름은 스테이시와 카이저의 영어식 발음인 시저를 노린것으로 보이며 모티브는 배틀 재팬으로 추정된다.[2]

암흑기어로 역대 슈퍼전대를 소활할때 각각의 슈퍼전대 맴버의 석상이 나타난 뒤 겉부분이 박살나면서 모습이 들어난다. 거대로봇의 경우 석화된 DX 완구의 박스가 솟아오른 뒤 거대로봇이 출연한다.


3. 작중 행적[편집]


6화: 청소를 하고있던 카이토 앞에 나타나 마을에 쓰레기 월드에 의해 쓰레기 더미로 뒤덮혀 있는 모습을 보고는 정말 끔찍하고 더러운 세계라고 말하였고, 카이토가 토지텐드가 쓰레기들을 흩뿌렸다고 말하자 이미 이 세계는 고철덩어리가 되었다는거냐며 카이토와 이야기 하던 중 쓰레기 월드에 전파에 의해 사람들의 기운이 빠진걸 보고는 실망한듯한 표정과 함께 어디론가 사라진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토지텐드 팰리스에 올라와 바라시타라와 마주하게 된다.

7화:

4. 기타[편집]


  • 스테이시 이름의 유래는 stasis(정체) 또는 일본어 捨て石(버림돌)에서 따온 것으로 추정.

  • 10년 전에 등장했던 악역을 오마주한 듯 역대 전대를 소환 할 수 있는 전용 무기를 가졌다. 명목상 적 세력에 소속된 간부이기는 하지만, 토지텐드의 다른 간부들을 동료로 여기지 않으며 자기 자신만을 위해 행동하는 것으로 보아 제3세력에 가깝다고 볼 수 있다. 이 점 역시 쟌가크와 일시 협력한 바스코 타 조로키아와 닮아있는 편이며, 명목상 외도중 소속이면서도 제3세력의 위치를 끝까지 유지한 후와 쥬조와도 비슷하다.

  • 스테이시의 분위기를 보고 이 캐릭터를 떠올리는 팬들이 있다.이 캐릭터를 닮았다는 팬도 있는듯.

  • 직책이 왕자인데 아버지가 토지텐드 왕조의 왕인 봇코와우스가 아닌 간부인 바라시타라이다.[3] 입양된 것인지 왕자라는 직책이 일반적인 왕자와는 다른것을 의미하는 것인지는 불명.7화에서 인간과 기계노이드의 혼혈일지도 모른다는 떡밥이 던져졌으며, 바라시타라가 본인의 아들임에도 불구하고 막 대하는 것으로 보아 모종의 사연으로 토지텐드와 연을 끊고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1] 世古口 凌. 1996년 11월 5일 생이며 LIBERA 소속이다.[2] 납득이 될만한게 배틀피버는 슈퍼전대 시리즈에서 최초로 거대로봇이 나왔던 시리즈인지라 이걸 노리고 배틀피버를 모티브로 삼은 것으로 추측된다.[3] 6화에서 바라시타라와 마주했을 때도 아들 얼굴도 잊어버렸냐며 냉소적으로 말한다.